지하철 시민모니터 11일까지 모집
내손안에서울
발행일 2004.06.05. 00:00
■ 고객만족 경영 위해 시민 모니터 114명 모집 … 불편사항 듣는다 “2호선 교대역에서 타고 내릴 때 너무 혼잡하니, 두 줄로 서서 타기 캠페인을 좀 더 적극적으로 추진했으면
좋겠어요” 서울시민의 발인 지하철을 이용하면서 누구나 불편한 점을 느꼈을 것이다. 그렇다면 이제 그러한 불편사항을 개선하기 위해 직접 시민
모니터로 뛰어보자. 지하철 이용 승객의 의견을 보다 적극적으로 반영하기 위해 고객만족 경영의 일환으로 운영하고 있는 시민 모니터의 응모자격은 지하철 1~4호선을 이용하는 시민. 평상시에 지하철을 사랑하고 관심을 가져왔던 시민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 이메일로 접수 가능 … 오는 11일까지 모니터로 선발되면 지하철 이용 중 겪는 불편사항이나 승객의 편의를 위한 다양한 제안사항을 서울시지하철공사에 제출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하게 된다. 신청방법은 서울시지하철공사 홈페이지(www.seoulsubway.co.kr)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하여 작성한 후 이메일(csadmin@seoulsubway.co.kr)로 접수하면 되고, 당첨자는 6월 중순경 개별 통보한다. * 문의 : 서울시지하철공사 문서과 (02-520-53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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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서울뉴스 / 한해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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