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업무보조 장애인
admin
발행일 2007.05.18.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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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정업무 보조할 장애인 행정도우미 모집 서울시 25개 자치구는 주민자치센터(동사무소)에서 행정업무를 보조할 장애인 행정도우미를 자치구별로 모집한다. 사회복지담당 보조 인력으로, 자료정리 등의 행정업무를 맡게 된다. 서울시 전체 총 444명을 모집하는 장애인 행정도우미의 응모기간은 6월 초순까지이다. 신청서는 서울시 장애인종합홈페이지(friend.seoul.go.kr)에서 정보광장-자료실을 클릭하면 다운받을 수 있고, 각 자치구별로 정해진 날짜에 장애인 복지담당 관련부서에 신청하면 된다. 응모자격은 서울시 등록 장애인으로 보조인 없이 담당 업무수행이 가능한 저소득 장애인이다. 근무기간은 7월~12월까지 6개월간이며, 주민자치센터(동사무소)에서 오전9시부터~오후6시까지 공무원과 동일하게 근무한다. 보수는 월 70만원 정도이며, 의료보험 등 4대 사회보험에 가입된다. 관련문의는 거주지 구청 사회복지과(장애인 담당부서)로 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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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서울뉴스/이지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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