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명자료] 기동민 “참사 당시 120에 수백통 신고 접수” vs 서울시 “모두 불법주정차 신고”

서울특별시 대변인

발행일 2022.11.03. 10:00

수정일 2023.06.26. 13:33

조회 232

서울시청 본관청사

◆ “다산콜센터에도 상당히 많은, 수백 통의 신고 전화가 접수된 것으로 확인되고 있다”라는 것은 사실과 다름

  - 10.28.(금)~10.29.(토) 120다산콜재단의 총 상담 37,477건 중 “이태원, 할로윈(헬러윈)”으로 검색한 결과 140건이 확인되었으며, 이 중 안전과 관련된 문의는 8건으로 파악되었음

    ※ 총상담량 : 10.28(금) 26,072건 / 10.29(토) 11,405건
    ※ 안전관련 문의(8건) : 교통체증(2), 화재문의(1), 이태원 상황문의(2), 재난문자(2), 사고조치(1)

  - 나머지 132건은 대부분 불법주정차 단속 요청 및 쓰레기 관련 민원이었음
매일 아침을 여는 서울 소식 - 내 손안에 서울 뉴스레터 구독 신청 내가 놓친 서울 소식이 있다면? - 뉴스레터 지난호 보러가기

댓글은 자유로운 의견 공유의 장이므로 서울시에 대한 신고, 제안, 건의 등
답변이나 개선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서는 전자민원 응답소 누리집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상업성 광고, 저작권 침해,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명예훼손, 정치적 목적,
유사한 내용의 반복적 글, 개인정보 유출,그 밖에 공익을 저해하거나 운영 취지에 맞지
않는 댓글은 서울특별시 조례 및 개인정보보호법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응답소 누리집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