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로 나아가는‘하이서울’브랜드
admin
발행일 2006.11.06. 00:00
11월부터 7주 동안 CNN프라임 프로그램 전후 방영 11월부터 7주 동안 CNN의 중국, 일본, 동남아시아, 호주, 뉴질랜드 등 아시아 퍼시픽 지역 24개국을 대상으로 하이서울브랜드 CF 광고가 방영된다. 7주에 걸쳐 총 101회의 CF가 CNN Today, World News Asia, World Sports 등 프라임 프로그램 전후에 방영될 예정이어서, 주요 공략 대상으로 삼고 있는 아시아 시장에서 하이서울브랜드의 인지도 및 선호도를 높이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SBA의 권오남 대표이사는 “세계적 뉴스채널인 CNN의 광고를 통해 구매력 있는 해외바이어에게 효과적으로 하이서울브랜드를 홍보하고 브랜드에 대한 신뢰감을 부여할 수 있을 것이며, 이는 해외 수출에 중점을 두고 있는 하이서울브랜드사업 참여기업에게 상당한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국내 대다수의 지자체 공동브랜드가 국내 시장을 중심으로 운영되고 있는 반면, 하이서울브랜드사업은 국내를 벗어나 세계 시장을 무대로 브랜드 파워를 키워가고 있다. ‘하이서울’ 브랜드가 해외에서 인정받는 공동브랜드의 성공사례가 될 수 있도록 SBA는 꾸준한 지원을 계속할 계획이다. ■ 문의 ☎ 2222-3772 | |
하이서울뉴스 /김현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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