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에서 고백할까요? 결혼할까요?

내 손안에 서울

발행일 2016.04.11 15:37

수정일 2016.04.11 15:37

조회 1,336

여의도 한강공원 물빛무대

여의도 한강공원 물빛무대

여의도 한강공원 물빛무대에서 수상 결혼식을 올릴 예비부부 20여 쌍을 모집합니다.

‘물빛무대 수상 결혼식’(☞ 한강서 특별한 수상결혼식 어떠세요?)은 소박하고 아름다운 결혼 문화인 작은 결혼식 개념으로 여의도 물빛무대에서 오는 5월부터 10월까지 운영합니다.

물빛무대 결혼식

물빛무대 수상 결혼식 부부로 선정되면 서울시로부터 ▲물빛무대 내외부 공간 ▲예식에 필요한 기본 물품(단상, 촛대 등) ▲기본 음향 및 조명 ▲신랑 신부 간이대기실을 무료로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단, 사회자, 축가, 식사 등은 이용자가 직접 준비해야 하며, 폐백실을 이용할 경우 간이 설치가 가능합니다.

수상 결혼식은 하객 규모에 따라 물빛무대 실내(50명 내외), 실외(100~200명)로 나눠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예식 당일 비가 와도 당황하지 마세요. 우천시엔 돔을 닫고 곧바로 실내로 전환해 예식 진행이 가능합니다.

1차 신청접수는 오는 22일까지이며, 신청방법은 한강사업본부 홈페이지 새소식란에서 신청서식을 내려 받아 작성한 후 담당자 이메일(bluebird0107@nate.com)로 보내시면 됩니다.

한강에 얽힌 연애 스토리, 물빛무대 결혼식 취지, 물빛무대 현장답사 가능 여부 등 심사 기준을 바탕으로 최종 20팀을 선정하며, 1차 심사 발표는 오는 25일 한강사업본부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 통보를 통해 이뤄집니다. 1차 발표 이후에는 수시 접수 및 개별 연락을 통해 진행할 예정입니다.

○ 문의: 한강사업본부 한강결혼식 운영팀 070-4705-6789
○ 가는 길: 5호선 여의나루역 2번 출구로 나와서 여의도한강공원으로 진입하여 마포대교 방향(마포대교와 서강대교 사이)

물빛무대 외부공간(좌), 내부공간(우)

물빛무대 외부공간(좌), 내부공간(우)

광진교 8번가 프러포즈

한강의 가장 낭만적인 공간으로 손꼽히는 광진교8번가에서는 매주 금요일 프러포즈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사랑하는 연인, 부모님에게 특별한 감동을 선사하고 싶은 분들은 오는 22일까지 홈페이지(www.riverview8.co.kr)를 통해 신청하시면 됩니다.

한강 전망이 가장 뛰어난 광진교8번가의 공간은 물론 LED 초, 꽃장식, 레드카펫, 즉석사진 등을 무료로 제공해 드립니다.

선착순, 신청 사연을 기준으로 참여자를 최종 선정하며, 이번 신청에서 미신청된 회차는 추후 공지하여 재신청을 받을 예정입니다. 신청 관련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전화(070-4708-237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황보연 서울시 한강사업본부장은 “사랑하는 사람과 한강에서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인 ‘한강 결혼식’에 많은 시민여러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