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덕할 준비 되셨나요? '해치와 소울프렌즈' 굿즈 7일부터 판매
내 손안에 서울
발행일 2024.02.06. 15:47
노트, 마스킹테이프, 키링, 머그컵 등 해치&소울프렌즈 굿즈
서울시가 새 단장한 ‘해치’와 해치의 ‘소울프렌즈’ 청룡·백호·주작·현무 캐릭터를 주인공으로 하는 특별한 굿즈를 선보인다.
15년 만에 디자인을 새롭게 바꾼 해치는 지난 1일 DDP에서 8m 높이의 대형 아트벌룬으로 시민들에게 공개됐다.
특히 소울프렌즈 캐릭터까지 추가로 개발돼 각자의 취향에 따라 시민들이 직접 서울시 상징 캐릭터의 ‘입덕’ 포인트를 찾을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이 넓혔다.
15년 만에 디자인을 새롭게 바꾼 해치는 지난 1일 DDP에서 8m 높이의 대형 아트벌룬으로 시민들에게 공개됐다.
특히 소울프렌즈 캐릭터까지 추가로 개발돼 각자의 취향에 따라 시민들이 직접 서울시 상징 캐릭터의 ‘입덕’ 포인트를 찾을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이 넓혔다.
해치와 소울 프렌즈 포스터
이번에 출시하는 ‘해치&소울프렌즈’ 굿즈는 서울디자인재단과 함께 개발한 총 6종이다. ▴노트 ▴L자 파일 ▴포스트잇 메모지 ▴마스킹테이프 등 문구류와 ▴머그컵 ▴아크릴키링 등 시민들이 쉽게 구매해 활용 가능한 아이템들이다. 앞으로 목베개, 수면 안대, 봉제인형 키링, 캐릭터 인형 등으로 상품군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해치&소울프렌즈’ 굿즈는 7일부터 DDP디자인스토어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며, 이날 오후 5시부터는 온라인몰에서도 만날 수 있다.
한편, 시는 굿즈 판매 외에도 최근 캐릭터 시장의 주 타깃인 MZ세대를 공략한 온·오프라인 홍보에도 힘을 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해치 아트벌룬 전시가 진행 중인 DDP를 비롯해 홍대, 건대, 강남, 명동 일대 지하철 역사와 가로판매대, 구두수선대에 ‘해치&소울프렌즈’ 포스터를 집중적으로 부착해 시민들이 해치를 일상에서 친근하게 만나볼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홍보물 하단에는 해치 인스타그램 계정(@hechi.soul.friends)으로 연결되는 QR코드를 넣어 ‘해치&소울프렌즈’ 다섯 캐릭터의 각기 다른 매력과 탄생 이야기를 담은 인스타툰, 릴스(짧은 영상) 등의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다.
문의 : 브랜드담당관 02-2133-6193
‘해치&소울프렌즈’ 굿즈는 7일부터 DDP디자인스토어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며, 이날 오후 5시부터는 온라인몰에서도 만날 수 있다.
한편, 시는 굿즈 판매 외에도 최근 캐릭터 시장의 주 타깃인 MZ세대를 공략한 온·오프라인 홍보에도 힘을 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해치 아트벌룬 전시가 진행 중인 DDP를 비롯해 홍대, 건대, 강남, 명동 일대 지하철 역사와 가로판매대, 구두수선대에 ‘해치&소울프렌즈’ 포스터를 집중적으로 부착해 시민들이 해치를 일상에서 친근하게 만나볼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홍보물 하단에는 해치 인스타그램 계정(@hechi.soul.friends)으로 연결되는 QR코드를 넣어 ‘해치&소울프렌즈’ 다섯 캐릭터의 각기 다른 매력과 탄생 이야기를 담은 인스타툰, 릴스(짧은 영상) 등의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다.
문의 : 브랜드담당관 02-2133-6193
댓글은 자유로운 의견 공유의 장이므로 서울시에 대한 신고, 제안, 건의 등
답변이나 개선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서는 전자민원 응답소 누리집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상업성 광고, 저작권 침해,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명예훼손, 정치적 목적,
응답소 누리집 바로가기유사한 내용의 반복적 글, 개인정보 유출,그 밖에 공익을 저해하거나 운영 취지에 맞지
않는 댓글은 서울특별시 조례 및 개인정보보호법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