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문화회관
고객서비스 헌장
내손안에서울
발행일 2004.09.20. 00:00
■ 최고의 시설, 최고의 프로그램, 최고의 서비스 제공하겠다
세종문화회관은 지난 16일 고객서비스 헌장을 제정하고 최고의 프로그램 갖춘 문화예술 공간으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78년 개관한 이후 국내 최대규모의 복합문화공간으로 활약해온 세종문회관은 지난 3월 리모델링을 거쳐
첨단시설을 갖춘 세계적 수준의 공연장으로 재탄생했다. 또, 관람객들에게 불편을 끼치거나 부당한 서비스 사례가 발생할 경우 신속하게 처리하고 적정한 보상을 하겠다고 다짐하고, 매년 고객으로부터 평가를 받아 그 결과를 공개하겠다고 밝혔다.
이를 위해 세종문화회관은 고객 서비스만족팀(CSS팀)을 운영하기로 했다. 시설, 청소, 안내, 경비, 주차, 티켓관리 등 각 부서의 핵심인원으로 구성하여 유기적인 협조를 통해 고객의 불편사항을 사전에 예방하고 고객모니터와 자체점검을 통해 지속적으로 개선시켜 나갈 예정이다. 세종문화회관측은 “이번 고객서비스헌장 제정과 서비스만족팀 발족은 새로운 각오와 다짐을 바탕으로 새롭게 도약하는 계기가 될 것이다. 최고의 프로그램, 최적의 시설, 최고의 서비스를 갖춘 공연장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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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서울뉴스 / 차현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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