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고객 감동전도사
admin
발행일 2007.10.26.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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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시, 지방자치단체 최초로 고객만족행정 전문계약직 채용 서울시는 고객만족(Customer Satisfaction) 행정을 기획하고 이끌어갈 전문계약직 공무원을 채용한다. 이는 서울시 전 분야의 CS혁신 및 공무원들의 서비스 마인드 향상을 위한 것으로, 외부 전문 인력을 채용해 민간기업의 혁신사례를 발굴하고 창의적 아이디어를 체계적으로 시정에 접목시킬 계획이다. 시는 지난 5월 ‘고객만족추진단’이라는 공공기관 최초로 국 단위 서비스개선추진 전담조직을 구성한 데 이어 10월19일 행정자치부 주최로 열린 지방행정혁신 우수사례 경진대회에서 시민고객감동 민원서비스 ‘다산프로젝트’로 고객만족분야 국무총리상을 수상했다. CS혁신기획 전문가 기용은 서울시가 민간기업 고객센터 서비스를 뛰어 넘어 보겠다는 혁신의지를 반영한 것이며, 이를 통해 시민고객의 행정서비스 만족도가 향상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공개경쟁을 통해 선발되는 CS혁신기획 전문요원(계약 다 또는 라급)은 민간 서비스 우수기업과의 제휴 및 공동협력사업을 기획추진하고 서울시 민원서비스 품질평가지표를 설계 및 평가, 서울시 공무원 서비스 마인드 향상 및 역량강화를 위한 CS 교육과정설계, 서울시·산하기관·자치구 CS혁신 우수사례 횡단전개 등의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자격기준 및 제출원서는 서울시홈페이지(www.seoul.go.kr) 채용/시험 참고 문의 ☎ 국번없이 120(다산콜센터), 6361-3372 (시민고객담당관) 하이서울뉴스 / 이지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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