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료 2021년도 고객만족 아이디어 공모전

공모전 상세 정보
응모분야 아이디어 공모 주최 서울주택도시공사 소통협력부
응모기간 2021.04.14. 00:00 ~ 2021.05.18. 23:59 결과발표 2021.6.29.
조회수 737 문의 02-3410-7069 또는 csidea@i-sh.co.kr
응모대상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누리집 https://www.i-sh.co.kr/main/lay2/program/S1T294C295/www/brd/m_241/view.do?seq=234302
첨부파일
고객의 행복을 설계하다 2021년도 고객만족 아이디어 공모전 접수기간 2021년 4월 14일 수요일부터 2021년 5월 18일 화요일까지

ㅇ 공모주제: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서울주택도시공사 서비스 개선 방안

  - 공사 업무와 관련하여 고객 불만족 요소를 해소시킬 수 있는 창의적이고 구체적인

      제안으로서 개선 효과가 크며 지속적으로 적용 가능한 아이디어

  

  - 분야: 층간소음, 하자접수, 하자처리, 청약방법, 임대료 수납, 재계약 업무, 홍보,

             홈페이지, 정보제공, 고객 편의, 건설현장, 견본주택, 서류 발급, 주거상담,

             비대면 서비스(어플리케이션 개발 포함), 코로나 19 등 공사 업무 전 분야

 

ㅇ 참가자격: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 거주지 및 연령 제한 없음

  - 개인 또는 팀 단위로 참여 가능하며 팀 인원은 제한 없음

 

ㅇ 접수기간

  - 2021.4.14.() ~ 2021.5.18.()

 

ㅇ 참가방식

  - 접수방법: 이메일 또는 우편 접수

   · 이메일: csidea@i-sh.co.kr (고객만족 아이디어 공모전 전용 이메일 주소)

   · 우편: 서울특별시 강남구 개포로 621 서울주택도시공사 소통협력부 담당자 앞

             (마감일자 당일 소인분까지 유효)

 

  - 접수형식: 한글(양식), MS워드(양식), 수기(양식의 필수항목 모두 포함)

   · 사진 등의 첨부자료는 MS파워포인트 등 활용 가능


  - 제출서류: 2건의 필수 서류를 반드시 빠짐 없이 제출하여야 함

   1)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 공모전 참가 유의사항 확인서 (붙임1)

   ※ 인쇄하여 서명 후 반드시 스캔/촬영을 통해 JPG 혹은 PDF 형식으로 제출

   2) 공모신청서 (붙임2, 분량 제한 없음)

 

ㅇ 시상내역: 상금 및 상장


구 분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합계

인원

1()

2()

3()

6()

금액

150만원

100만원

50만원

500만원

   ※ 다수 건을 응모한 경우 모두 심사대상은 될 수 있으나, 그 중 최고득점 건에

      대해서만 시상함

   ※ 상금은 현금으로 지급하며 제세공과금(4.4%)은 본인 부담임

   ※ 팀 단위로 참가한 경우 대표자 1명에게 지급함

 

ㅇ 수상작 발표일

  - 2021.6.29.() (홈페이지 공지)

   ※ 일정은 코로나19 등의 사유에 의하여 변동 가능

 

ㅇ 문의

  - 02-3410-7069 (소통협력부)

  - csidea@i-sh.co.kr

 

기타사항: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본 공고문과 공모신청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공모전 참가 유의사항 확인서 등 관련 사항을 응모 전

                    반드시 숙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