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 공모주제: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서울주택도시공사 서비스 개선 방안”
- 공사 업무와 관련하여 고객 불만족 요소를 해소시킬 수 있는 창의적이고 구체적인
제안으로서 개선 효과가 크며 지속적으로 적용 가능한 아이디어
- 분야: 층간소음, 하자접수, 하자처리, 청약방법, 임대료 수납, 재계약 업무, 홍보,
홈페이지, 정보제공, 고객 편의, 건설현장, 견본주택, 서류 발급, 주거상담,
비대면 서비스(어플리케이션 개발 포함), 코로나 19 등 공사 업무 전 분야
ㅇ 참가자격: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 거주지 및 연령 제한 없음
- 개인 또는 팀 단위로 참여 가능하며 팀 인원은 제한 없음
ㅇ 접수기간
- 2021.4.14.(수) ~ 2021.5.18.(화)
ㅇ 참가방식
- 접수방법: 이메일 또는 우편 접수
· 이메일: csidea@i-sh.co.kr (고객만족 아이디어 공모전 전용 이메일 주소)
· 우편: 서울특별시 강남구 개포로 621 서울주택도시공사 소통협력부 담당자 앞
(마감일자 당일 소인분까지 유효)
- 접수형식: 한글(양식), MS워드(양식), 수기(양식의 필수항목 모두 포함)
· 사진 등의 첨부자료는 MS파워포인트 등 활용 가능
- 제출서류: 총 2건의 필수 서류를 반드시 빠짐 없이 제출하여야 함
1)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 공모전 참가 유의사항 확인서 (붙임1)
※ 인쇄하여 서명 후 반드시 스캔/촬영을 통해 JPG 혹은 PDF 형식으로 제출
2) 공모신청서 (붙임2, 분량 제한 없음)
ㅇ 시상내역: 상금 및 상장
구 분 |
대상 |
최우수상 |
우수상 |
합계 |
인원 |
1명(팀) |
2명(팀) |
3명(팀) |
총 6명(팀) |
금액 |
150만원 |
각 100만원 |
각 50만원 |
총 500만원 |
※ 다수 건을 응모한 경우 모두 심사대상은 될 수 있으나, 그 중 최고득점 건에
대해서만 시상함
※ 상금은 현금으로 지급하며 제세공과금(4.4%)은 본인 부담임
※ 팀 단위로 참가한 경우 대표자 1명에게 지급함
ㅇ 수상작 발표일
- 2021.6.29.(화) (홈페이지 공지)
※ 일정은 코로나19 등의 사유에 의하여 변동 가능
ㅇ 문의
- 02-3410-7069 (소통협력부)
- csidea@i-sh.co.kr
ㅇ 기타사항: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본 공고문과 공모신청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공모전 참가 유의사항 확인서 등 관련 사항을 응모 전
반드시 숙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