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50% 할인’ 전통시장 설맞이 이벤트

내 손안에 서울

Visit1,548 Date2016.01.21 16:25

전통시장ⓒ뉴시스

설을 맞아, 오는 23일부터 서울시내 136개 전통시장에서 ‘설 명절 특별 이벤트’가 열립니다.

136개 시장에서는 제수용품 등을 최대 50% 할인하며 전통놀이와 경품이벤트 등 다양한 즐길거리도 마련됩니다.

먼저 ▲종로 광장시장 ▲중구 신중부시장 ▲용산 이촌종합시장 ▲중랑 동부골목시장 ▲성북 돈암시장 ▲도봉 신창시장 ▲마포 망원시장 ▲양천 경창시장 ▲강서 송화골목시장 ▲구로 남구로시장 ▲금천 남문시장 ▲영등포 조광시장 ▲동작 남성역골목시장 ▲강남 영동전통시장 등에서는 설 명절 제수용품과 농수축산물을 20%~40% 할인판매합니다.

광진구 ‘중곡제일시장’에서는 중곡제일시장 모바일상품권 이용시, 추가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중랑구 ‘동원골목시장’은 전통시장상품권을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동작구 ‘상도전통시장’ 및 ‘흑석시장’에서는 구매액에 따라 상품권을 차등 증정합니다. 또한 마포구 ‘아현시장’ 및 구로구 ‘구로시장’에서는 한복 제작 할인행사를 진행합니다.

이밖에 떡국떡 썰기’, ‘떡메치기’, ‘윷놀이’, ‘제기차기’, ‘투호놀이’, ‘팔씨름대회’ 등 특색있는 설 명절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아울러 강서구 ‘화곡중앙 골목시장’과 금천구 ‘은행나무시장, 독산동우시장’에서는 지역 내 소외계층을 위한 쌀떡 나눔행사를, ‘동작 남성시장’은 홀로 사는 어르신들을 위해 떡국 나눔 행사를 진행합니다.

한편, 서울시는 설을 맞아 전통시장을 찾는 시민들의 불편을 덜어주기 위해 오는 27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연중 주·정차를 허용하는 38개시장 외 84개 시장에 대한 주변도로 주차를 임시로 허용한다고 밝혔습니다. 허용시장은 25일부터 서울시 홈페이지(www.seoul.go.kr)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016년 136개 전통시장 설 명절 이벤트 세부내역 목록 다운받기

Creative Commons 저작자 표시 비영리 사용 변경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