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형탁의 피규어를 눈여겨봤다면…

내 손안에 서울

Visit527 Date2016.01.04 15:18

너와 나의 장난감 전

관절을 움직여 다양한 동작을 표현할 수 있는 모형 장난감 피규어. ‘건담’, ‘스타워즈’ 등 피규어하면 흔히들 어른들의 장난감으로 생각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장난감하면 아이들도 빠질 수가 없는데요, 어른과 아이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피규어 전시회 자리가 마련됐습니다.

서울시와 서울산업진흥원(SBA)은 키덜트와 어린이들이 함께 즐길수 있는 피규어를 소재로 한 스토리텔링 기획전시 ‘너와 나의 장난감展<친구가 되다>’를 2월 28일까지 남산 서울 애니메이션센터에서 무료로 진행한다고 4일 밝혔습니다.

폴니엘, 에베레스트산 정복(좌), 피규어와 함께 신혼여행(우)

폴니엘, 에베레스트산 정복(좌), 피규어와 함께 신혼여행(우)

지난 12월 19일부터 진행하고 있는 이번 전시회에서는 7.5cm부터 165cm 대형 피규어까지 다양한 종류의 피규어를 만날 수 있습니다.

모험가이자 사진가인 ‘폴 니엘’이 에베레스트 등 전 세계의 오지를 피규어와 함께 여행하면서 찍은 사진이 전시되는 한편, 평범한 시민들이 일상 속의 피규어를 담아낸 사진 전시도 함께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그림 판넬을 붙여 자기만의 이야기를 만드는 ‘내 플모 이야기’와 피규어 특별 애니메이션 영상을 감상할 수 있는 ‘애니메이션 극장’, ‘스페셜 포토존’ 등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번 전시를 주최한 서울산업진흥원 정익수 창조산업본부장은 “세계적인 장난감을 매개체로 어린이와 어른이 함께 즐기고 소통할 수 있는 전시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보다 많은 콘텐츠를 시민들이 보고, 즐길 수 있도록 서울애니메이션센터와 만화거리 재미로를 통해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 장소 : 서울애니메이션센터 전시실
○ 위치 : 지하철 4호선 명동역 하차, 3번 출구 숭의여대방면 7~8분
○ 기간 : 2016.02.28.(일)까지(매주 월요일 및 법정공휴일 휴무)
○ 홈페이지 : www.ani.seoul.kr
○ SNS : www.facebook.com/zaemirang
○ 문의 : 02-3455-8314
Creative Commons 저작자 표시 비영리 사용 변경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