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르신들 ‘청춘가요제’ 오래 기다리셨죠?

내 손안에 서울

Visit618 Date2015.12.11 11:24

청춘가요제

나를 두고 간 님은 용서해도 날 버리고 간 세월은 밉다고 했나요? 지난 젊은 날 속절없이 떠나보내야 했던 청춘을 잠시나마 불러 드립니다.

올 12월 어르신전용극장인 청춘극장에서 어르신을 위해 다양한 문화행사를 준비했습니다.

‘청춘가요제’ 오래 기다리셨죠?

매년 12월 청춘극장엔 재능과 끼를 갖추신 어르신들이 한자리에 모인다는데요. 올해도 어김없이 ‘청춘가요제’가 열립니다.

12월 한 달간 매주 수요일마다 열리는 예선을 통해 결선 진출자를 선정하고, 오는 26일 낮 12시부터 청춘가요제 결선을 진행합니다. 대상과 최우수상, 우수상을 받으신 어르신께는 선물과 함께 가수협회 회원증을 드립니다. 이날 참가하신 분들께도 다양한 경품이 준비돼 있으니 어르신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예선 참가를 원하시는 분은 청춘극장 매표소에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날이면 날마다 찾아오는 게 아닙니다~

매주 토요일마다 열리는 청춘유랑극단쇼가 연말을 맞아 최고의 스타가 총출동하는 ‘송년대잔치’를 벌입니다.

12월 12일엔 가수 김세레나와 연기자 전원주, 오는 19일엔 인기 개그맨 엄용수 등이 출연할 예정이며 공연은 오후 1시와 오후 3시에 열립니다. 특히 19일 공연예정인 추억의 악극 ‘홍도야 울지마라’는 올 한해 가장 기억에 남을 쇼가 될 예정이니, 놓치지 마세요!

몸이 불편하신 어르신들도 함께

한편, 서울시는 문화로 소외되는 어르신이 없도록 ‘찾아가는 청춘극장’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청춘극장까지 오기 힘든 분들을 위해 추억의 영화와 유랑극단이 복지관, 양로원, 구민회관으로 어르신을 찾아갑니다. 내년에도 다양한 공연이 준비돼 있으니, 각 자치구 담당자에게 신청하셔서 더 많은 분들이 청춘극장을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습니다.

청춘극장은 어르신 전용 영화관으로 입장료는 2,000원(문화누리카드 사용 가능)이며, 서대문역 5번출구에서 걸어서 3분 거리인 문화일보홀에 위치해 있습니다.

■ 문의
 – 전화: 청춘극장 02-739-5422, 5423, 5424 다산콜센터 120
 – 홈페이지: cafe.naver.com/seoulsilvercinema
Creative Commons 저작자 표시 비영리 사용 변경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