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역 7017, ‘한국 PR대상’ 최우수상

내 손안에 서울

Visit180 Date2015.11.24 11:24

서울역고가 시민개방 행사ⓒ뉴스시

서울역고가 시민개방 행사

서울시는 지난 20일에 열린 <2015 한국PR대상>에서 서울역 7017 프로젝트 관련해 지역사회관계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습니다.

한국PR대상은 한국PR협회가 1993년도부터 한 해 동안 우수한 PR활동사례와 실무자를 발굴·시상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PR분야 어워드입니다.

이번 한국PR대상은 이미지PR, 마케팅PR, 공공문제PR, 지역사회관계, 국제PR, 정부PR 등 총 13개 부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중 서울시의 ‘서울역 7017 프로젝트 시민 및 지역주민 소통방안’이 지역사회관계 부문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게 됐습니다.

‘서울역 7017 프로젝트를 위한 시민 및 지역주민 소통방안’은 서울역고가 재활용 사업을 위해 고가개방행사, 시민아이디어 공모, 설명회·간담회 개최 등 시민들과 밀접한 소통을 한 부분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서울시 이원영 조경과장은 “이번 지역사회관계 부분 최우수상수상은 서울시가 지역주민과 더욱 열심히 소통을 하라는 뜻으로 생각한다”며 “이번 수상이 부끄럽지 않도록 더욱 시민과 소통하여 시민을 위한 서울역 7017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습니다.

현재 서울역고가는 현재 서울지방경찰청의 교통안전시설심의만 남겨둔 상태이며, 주민 및 주변상인 등 이해관계자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실시 설계에 나설 계획입니다.

Creative Commons 저작자 표시 비영리 사용 변경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