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가 호강!” 뮤지컬갈라콘서트가 무료!

내 손안에 서울

Visit635 Date2016.05.18 10:59

뮤지컬 갈라 콘서트

오는 21일 오후 2시부터 서울역사박물관 특설무대에서 열리는 ‘뮤지컬 갈라 콘서트’를 무료로 만나보세요.

‘뮤지컬 갈라 콘서트’는 뮤지컬의 유명한 곡들만 모아서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도록 구성한 콘서트로, 재미있는 해설이 곁들여져 여러 편의 뮤지컬을 감상한 것과 같은 감동을 전달합니다. 

이번 공연에는 소프라노 조수진, 황희진, 팝페라 가수 김동현, 정지민이 무대에 오릅니다. 또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이색프로그램으로 한국백파이프 연주단 단장인 이용기씨가 특별 출연합니다.

뮤지컬 ‘오즈의 마법사’의 대표곡인 <오버더레인보우>, ‘지킬 앤 하이드’의 <지금 이 순간>, ‘겨울왕국’의 <렛잇고> 등 전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명곡들이 무대에 올라갈 예정입니다. 또, 백파이프로 들려주는 <어메이징 그레이스>, <하이랜드 커시드럴>이 준비되어 있어, 웅장하고 애잔한 스코틀랜드의 전통 선율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한편, 서울역사박물관은 2012년부터 재능나눔을 실천하는 메노뮤직(대표:송미선)과 함께 문화예술인들의 재능기부로 클래식, 뮤지컬 등 다양한 테마공연을 펼치는 ‘재능나눔 콘서트’를 매월 셋째 주 토요일마다 연중 무료로 개최하고 있습니다.

Creative Commons 저작자 표시 비영리 사용 변경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