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캐릭터로 깜짝 변신! 코스프레 체험하세요~

내 손안에 서울

Visit881 Date2016.05.17 14:21

코스프레어와 어린이들이 서울애니메이션센터에서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뉴시스

코스프레어와 어린이들이 서울애니메이션센터에서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시와 SBA는 서울의 중심인 명동에서 애니메이션과 함께 코스프레를 체험할 수 있는 전문 코스프레 스튜디오를 서울애니메이션센터에 열었다고 밝혔습니다.

이곳에서 전문가를 위한 이색촬영회, 세미나 연중 운영, 애니센터를 방문하는 일반시민과 관광객에게 코스튬 대여, 이색촬영 지원, 중고장터 운영 등 재미있고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코스프레실은 전문가 및 마니아와 시민·관광객이 함께 이용할 수 있도록 운영합니다. 전문 코스프레 마니아와의 이색촬영은 물론 시민·관광객 대상으로 스튜디오 포토존, 특수촬영 및 다양한 캐릭터 코스튬을 착용하는 기회를 통해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습니다.

서울애니메이션센터 코스프레 기념촬영

또 만화의거리(재미로) 내 지역상점에서 코스프레 일일카페를 개최하고, 지역 내 경로당, 어린이집 기념행사 등 소외계층대상 이벤트를 통해 코스프레 활성화와 함께 특별한 상권을 만드는 프로그램도 진행합니다.

서울애니메이션센터 코스프레 스튜디오 운영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체험비는 5,000원입니다. 매주 월요일과 공휴일은 휴관합니다.

SBA 주형철 대표이사는 “서울애니메이션센터에 상설 공간으로 운영할 코스프레 스튜디오가 캐릭터 코스프레의 팬 문화와 시민·관광객이 함께 즐기는 이색적인 남산의 문화로 정착되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Creative Commons 저작자 표시 비영리 사용 변경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