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철 타고 영화관 할인 받자!

내 손안에 서울

Visit1,779 Date2016.03.28 16:42

워크맨 함께 걸어요 이벤트

지하철 5~8호선을 운영하는 서울도시철도공사는 시민들의 대중교통 이용을 권장하기 위해 오는 29일부터 5월 31일까지 CGV와 함께 ‘워크맨(WALKMAN) 함께 걸어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벤트 기간 당일 6호선 월드컵경기장역, 디지털미디어시티역, 합정역에 마련된 포토존에서 인증샷을 찍은 후, 행사극장 매표소에 제시하면 스탬프 개수에 따라 영화 할인과 함께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 진행극장은 CGV 상암·홍대·신촌아트레온점 등 3개 지점이며, 포토존은 월드컵경기장역 2번 출구방향 지하1층 대합실, 디지털미디어시티역은 4번 출구방향 지하1층 대합실, 합정역은 환승통로에 설치돼 있습니다.

스탬프 개수가 늘어날수록 혜택도 커집니다. 처음 스탬프를 받으면 영화 1,000원 할인과 CJ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북이, 두 번째 스탬프에는 영화 2,000원 할인과 미니팝콘이 제공됩니다. 세 번째 스탬프에는 포토티켓 무료쿠폰과 주중 영화관람권 1+1 쿠폰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서울도시철도공사 김태호 사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분들이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며, “올 봄 영화 보러 가실 때 지하철로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동하고 선물스탬프도 꼭 챙겨서 즐거운 추억을 남기시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Creative Commons 저작자 표시 비영리 사용 변경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