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문화예술 체험 프로그램에 관심 있다면?

서울톡톡 김효정

Visit2,186 Date2012.10.11 00:00


[서울톡톡] 어린이 문화예술 체험을 위한 공간인 서울시창작공간 관악어린이창작놀이터가 ‘관악운영위원회 With’에서 활동할 여성 활동가 ‘With 맘’을 모집한다.


올해 처음 발족하는 ‘관악운영위원회 With’는 자녀를 둔 어머니 등 여성 활동가와 어린이 교육전문가 등으로 구성되며, 관악어린이창작놀이터의 어린이 대상 문화예술 체험 프로그램에 대한 기획부터 북카페 운영, 시설 안내까지 운영 전반에 걸쳐 지원하는 역할을 맡게 된다. 또한 온·오프라인을 통해 관악어린이창작놀이터 홍보대사로도 활동하게 된다.


뿐만 아니라 ‘With 맘’으로 위촉되면 다양한 활동 특전을 누릴 수 있다. 예술교육 학부모 특강 및 생활창작 워크숍 등 전문 활동가로서 역량을 키울 수 있는 맞춤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으며, 연간 4회 프로그램 우선 이용 및 성장프로그램 4회 이용 기회 등이 주어진다.


지원 자격은 제한 없으며, 서울 거주 여성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선정은 서류 심사 및 인터뷰 심사로 진행되며, 최종 합격자는 20일 발표할 예정이다. 총 15명을 선발하며, 활동 임기는 오는 27일 발족일부터 1년간이다.


참여를 원하는 시민은 12일(금)까지 서울시창작공간 홈페이지(www.seoulartspace.or.kr) 및 관악어린이창작놀이터 네이버카페(cafe.naver.com/gakidsartspace)에서 신청서를 작성하여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된다.


참여 신청 관련 자세한 사항은 운영사무실(02-871-7400)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 관악어린이창작놀이터는?
 관악구 은천동 옛 사무소를 리모델링하여 2010년 12월에 개관한 창작공간으로, 어린이의 상상력과
 창의성 신장을 위한 예술체험공간으로 운영되고 있다. 다양한 놀이를 바탕으로 어린이들이 예술을
 쉽고 재미있게 받아들일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으며, 모든 프로그램은
 어린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문의 : 문화정책과 02)731-6711 / 관악어린이창작놀이터 02)871-7400


간편구독 신청하기   친구에게 구독 권유하기

Creative Commons 저작자 표시 비영리 사용 변경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