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일러스트·포스터·UCC 선수들 다 모여라!

하이서울뉴스 조미현

Visit2,744 Date2012.05.15 00:00


[서울시 하이서울뉴스] 초여름 더위가 기승을 부릴 것이라는 예보가 나왔다. 여름철 전력수급난을 우려하는 목소리가 여기저기서 나온다. 결국 에너지 절약만이 공생의 길. 이러한 공감대를 확산하고 에너지 절약의 생활화를 유도하기 위해「2012년 서울환경작품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사진, 일러스트레이션, 포스터, UCC 총 4개 분야로 진행되며, 상금은 최대 300만원이다. 수상작은 각종 환경작품국제대회에 출품되고, 신재생에너지의 랜드마크로 주목받으며 개관을 앞두고 있는 ‘에너지 드림센터’에 전시되는 등 서울시 정책 홍보 자료로 활용될 예정이다.


공모전 접수기간은 5월 21일(월)부터 6월 15일(금)까지. 거주 지역에 관계없이 ‘에너지 절약과 생산’ 에 관심 있고 응모자격을 충족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사진 부문은 고등부 이상, 포스터 부문은 고등부, 중등부, 초등 4~6학년부, 초등 1~3학년부 등으로 나뉘어, 일러스트레이션 부문과 UCC 부문은 중학생 이상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사진, 포스터, 일러스트레이션은 우편(서울시 중구 삼일대로 231 서울시청 기후환경본부 환경정책과) 또는 방문 접수도 가능하며, UCC는 서울시 공모전 운영 홈페이지인 와우서울(http://wow.seoul.go.kr)로 접수하면 된다. 보다 자세한 공모 내용은 서울시 홈페이지(http://www.seoul.go.kr) 또는 와우서울 홈페이지 참조.


문의: 기후환경본부 환경정책과 02) 2115-7482, 120다산콜센터


간편구독 신청하기   친구에게 구독 권유하기

Creative Commons 저작자 표시 비영리 사용 변경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