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공원서 즐기는 영화같은 축제(feat.불꽃쇼)

내 손안에 서울 내 손안에 서울

Visit15,828 Date2019.08.08 16:20

8월 9일부터 17일까지 9일간 여의도한강공원에서 ‘시네마위크’ 행사가 열린다

8월 9일부터 17일까지 9일간 여의도한강공원에서 ‘시네마위크’ 행사가 열린다

평범한 일상도 한강에서라면 특별해집니다. 서울시는 8월 9일부터 17일까지 여의도한강공원에서 ‘시네마위크’ 행사를 진행합니다. 무료 영화는 물론, 국내 미개봉작도 상영되는데요. 거기에 영화 속 노래도 즐기고, 밤하늘 가득 펼쳐지는 불꽃쇼까지. 이 모든 걸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좀 더 색다른 하루를 보내고 싶다면 강추! 탁 트인 야외에서 영화 한 편 즐기고, 낭만적인 여름을 맞이해보세요.

8월 9일~17일까지 9일간 여의도한강공원 민속마당일대에서 ‘시네마위크’ 행사가 열린다.

‘시네마위크’는 한강몽땅 여름축제 일환으로 개최되며, 평일은 오후 5시~오후 10시, 주말은 오후 3시~오후 10시까지 열린다. 야외영화상영, 프리미어 시사회, 소셜다이닝, 시네마토크, 라이브시네마 등 영화를 주제로 한 다채로운 경험을 할 수 있는 이색 영화 축제다.

‘야외영화상영’은 매일 밤 8시부터 시작된다. ‘소공녀’, ‘말아톤’, ‘내 어깨 위 고양이, 밥’, ‘아이 필 프리티’, ‘미드나잇 인 파리’ 등 건강하고 균형 잡힌 삶(Wellness)의 가치가 담긴 총 9편의 영화들로 구성돼 있다.

‘시네마위크’ 행사에서는 ‘소공녀’, ‘말아톤’, ‘내 어깨 위 고양이, 밥’, ‘아이 필 프리티’, ‘미드나잇 인 파리’ 등 총 9편의 영화가 상영된다

‘시네마위크’ 행사에서는 ‘소공녀’, ‘말아톤’, ‘내 어깨 위 고양이, 밥’, ‘아이 필 프리티’, ‘미드나잇 인 파리’ 등 총 9편의 영화가 상영된다

특히 첫날인 9일은 국내 개봉을 앞두고 있는 ‘틴 스피릿’을 한국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프리미어 시사회’로 진행된다. ‘라라랜드’의 제작진이 만든 엘르 패닝 주연의 음악 영화로 새로운 영감을 받으며 성장하는 17세 소녀의 오디션 도전기를 그렸다.

10일 오후 6시 30분부터 진행되는 ‘소셜다이닝’에서는 여름철 건강 보양 도시락을 즐기며 몸과 마음을 건강하게 채우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 제철 식재료로 만든 건강 보양 도시락을 맛보며 당일 상영되는 ‘리틀포레스트’의 혜원을 만나보자.

야외 영화 상영은 현장 선착순으로 누구나 무료 관람할 수 있다

야외 영화 상영은 현장 선착순으로 누구나 무료 관람할 수 있다

15일 오후 7시부터 진행되는 ‘시네마토크’는 풀리는 일 없던 무명 래퍼가 고향에서 외면했던 자신의 과거를 다시 만나 극복하며 성장하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 ‘변산’의 주연 배우인 박정민과 백은하 영화 기자가 함께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갖는다.

축제 마지막 날인 17일은 싱어송 라이터와 음반 프로듀서가 서로에게 영감을 얻어 새로운 음악을 만들어 나가는 내용의 영화 ‘비긴 어게인’으로 마지막을 장식한다. 특히 이날은 행사장 곳곳이 영화 속 풍경처럼 꾸며지고 영화 속 흐르던 음악이 상영 중간에 라이브로 연주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지는 ‘라이브 시네마’로 진행된다.

특히 영화 상영 중 오후 9시부터 약 8분간 불꽃쇼가 펼쳐져 축제의 정점을 찍는다. 처음 시도되는 새로운 개념의 ‘라이브 시네마’는 영화를 보는 재미와 신선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프리미어 시사회를 비롯한 야외 영화 상영은 현장 선착순으로 무료 관람할 수 있다.

시네마위크 공식 포스터

시네마위크 공식 포스터

‘시네마위크’ 찾아오는 길은 지하철 5호선 여의나루역 3번 출구를 통해 원효대교 방면으로 걸어오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시네마위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시네마위크

프로그램 일시 내용

NOW SHOWING
(영화상영)

8월 9일 (금) –
17일(토)
매일 20:00

-8.9(금) 틴 스피릿
-8.10(토) 리틀 포레스트
-8.11(일) 소공녀
-8.12(월) 말아톤
-8.13(화) 내 어깨 위 고양이 밥
-8.14(수) 아이 필 프리티
-8.15(목) 변산
-8.16(금) 미드나잇 인 파리
-8.17(토) 비긴 어게인

※ 단, 8월 17일(토)는 사전 신청 및
현장 선착순으로 입장 가능

CINEMA INSIDE 영화 ‘틴 스피릿’
프리미어 시사회
8월 9일 (금)
20:00
국내 미개봉작을 시네마위크에서 먼저 만나보세요.
현장에 오면 무료로 관람이 가능합니다.
리틀포레스트
소셜 다이닝
8월 10일 (토)
18:30
영화 속에 등장하는 건강한 먹거리를 만나보세요
배우 박정민
그리고 시네마 토크
월 15일 (목)
19:00
배우 박정민, 그리고 영화 속 ‘학수’를 만나보세요
한여름밤
라이브 시네마
8월 17일 (토)
15:00
‘비긴 어게인’의 영화 속 공간과 노래들을 만나보세요
불꽃쇼 8월 17일 (토)
21:00
영화를 보면서 OST 싱어롱에 참여하고,
우리의 여름을 빛나게 해줄 불꽃쇼까지 볼 수 있는
완벽한 여름 밤의 이벤트를 경험해보세요

홈페이지 : 시네마위크
문의 : 02-6101-1384

Creative Commons 저작자 표시 비영리 사용 변경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