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어린이대공원 10만송이 백일홍 만개 ‘장관’

내 손안에 서울 내 손안에 서울

Visit1,018 Date2018.08.10 15:49

서울어린이대공원 내 포시즌 가든

서울어린이대공원 내 포시즌 가든

광진구 능동 소재 서울어린이대공원이 화사한 여름꽃 공원으로 변신해 방문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10일 현재 서울어린이대공원 내 중앙로에 위치한 ‘포시즌 가든’에는 여름꽃인 백일홍 10만여 송이가 만개해 장관을 이루고 있다. 서울시설공단은 올해 1,000㎡ 면적에 다양한 꽃으로 가득찬 꽃밭 ‘포시즌 가든’을 조성했다. 이번 여름을 앞두고 백일홍 10만 송이를 이곳에 식재했다.

포시즌 가든 백일홍 (좌) 트릭아트(우)

포시즌 가든 백일홍 (좌) 트릭아트(우)

포시즌 가든 인근 산책로에는 또 다른 볼거리 ‘트릭아트’가 새롭게 조성돼 방문객들을 맞이한다. 정문 고객안내센터 앞에 위치한 ‘환경연못’에는 개구리왕자, 요정의 집, 미운오리새끼 등 어린이들에게 친숙한 동화 캐릭터 조형물 10개도 새롭게 설치됐다.

또한 여름방학을 맞아 동물원 내 ‘바다동물관’에서 ‘Remember 독도 생물자원 지키기’ 작품 전시회를 11일부터 17일까지 진행한다. 서울시설공단과 선화예술고등학교 학생들이 공동 기획했으며 독도에 서식하는 다양한 생물을 소재로한 총 36점의 미술작품을 선보인다.

올해로 2회째인 이번 전시회에서는 그림 작업에 참여한 학생들의 작품 큐레이팅 활동 및 시민들이 참여할 수 있는 관람인증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서울시설공단 이지윤 이사장은 “여름방학과 광복절을 맞아 서울어린이대공원에서 다양한 볼거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시민 여러분께 사랑받는 서울어린이대공원을 만들어 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문의 : 서울어린이대공원 02-450-9381 서울시설공단 홈페이지

Creative Commons 저작자 표시 비영리 사용 동일조건변경허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