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력 발휘 해볼까? 서울함 공원 어린이미술대회

내 손안에 서울

Visit1,155 Date2018.05.24 15:23

서울함 공원에서 어린이미술대회가 열린다.

서울함 공원에서 어린이미술대회가 열린다.

현충일을 맞아 6월 6일 서울함 공원(지도 보기)에서 ‘2018 서울함바라기 어린이 미술대회’가 열린다.

주제는 ‘한강과 서울함 공원’으로, 연령에 따라 유치부(만3~6세), 초등 저학년(1~3학년), 초등 고학년(4~6학년) 등 세 부문, 각 60명씩 총 180명을 모집하여 진행한다.

서울함 공원

서울함 공원

사전 접수한 참가자들은 대회당일 현장에서 8절 도화지를 받아 서울함 공원 내부 어디든지 자유롭게 장소를 정해 가족들과 함께 소풍을 즐기듯이 그림을 그리면 된다. 소풍분위기를 한껏 살릴 수 있는 돗자리도 함께 마련했다.

도화지는 1인당 2장씩 제공되며, 돗자리는 유상대여로 반납 시 대여료를 환불한다.

참가 어린이들은 도화지 한 장에 자유채색으로 주제에 맞는 그림을 그리는데, 크레파스, 물감 등 원하는 그림도구는 각자 준비해 오면 된다.

수상은 각 부문별 금∙은∙동상 3명씩으로 총 9명에게 주어진다. 대회 후 전문가들의 심사를 거칠 예정이며, 결과는 6월 15일 서울함 공원 홈페이지 게시 및 개별로 통보한다. 향후 우수작은 서울함 내부에 전시되며 관람객들에게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5월 25일부터 6월 5일까지 진행한다. 신청서 양식은 서울함 공원 홈페이지 ‘서울함공원소식’에서 내려받기하여 이메일(seoulbattleshippark@naver.com)로 접수하면 된다. (☞2018 서울함바라기 어린이 미술대회 공고 바로가기)

신청은 개인과 단체로 나누어 신청이 가능하다. 편의를 위해 서울함공원 관리센터 현장접수도 함께 진행한다.

오시는 길은 지하철 2, 6호선 합정역에서 마을버스 16번을 이용하시거나 6호선 망원역에서 마을버스 9번을 이용하여 ‘망원한강공원, 서울함 공원’에서 하차하여 한강공원 방향으로 걸어오면 된다.

홈페이지 : 서울함 공원 홈페이지
문의 : 서울함 공원 02-332-7500

Creative Commons 저작자 표시 비영리 사용 변경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