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태양광 발전기 필요없으세요?

스브스뉴스 스브스뉴스

Visit522 Date2018.02.13 15:53

안녕하세요. 스브스뉴스 에디터 레이입니다. 제가 드디어 그렇게 바라던 협찬을 받았습니다. 이것은 탁구대가 아니라 가정용 태양광 미니(?) 발전기. 설치 시 한 달 전기료가 5,350원씩이나 절약이 되고 미세먼지나 온실가스 걱정이 없어서 환경친화적이기까지 하고 원전 불안감이 없어서 안전하기까지 저희 소시민들에게 엄청 좋은 태양광 미니 발전기이지만 저희 집은 중앙에서 전기세를 관리해주는 방식이라서 저는 사용할 수가 없습니다.
저에게 일을 챙겨주시는 팀장님의 집에 태양광 발전기를 직접 버리러 갈 겁니다. 레쯔고우!

아~ 이러면 카메라에도 안 나오는데…
레이: 팀장님, 팀장님
사모님: 누구세요?
레이: 스브스뉴스 에디터 레이라고 합니다. 유명 유튜브 스타고요.
사모님: 아니 이게 뭐예요?
레이: 문 좀 열어주세요. 이거 태양광 발전기요. 이게 그렇게 좋은 거예요,. 어디에다 두면 되지.
사모님: 어 자기야. 아니 회사에서 레이? 이상한 사람이 왔는데 이거 알고 있었던 거야? 탁구대 보고 태양광 발전기래.
레이: 사모님이 별로 좋아하시는 않는 정도가 아닌데요. 한 달 뒤에 다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어디에 설치하지?

(그리고 한 달 뒤)

[인터뷰]
사모님: 가내 최고 의사결정권자
아니, 처음에는 이상한 탁구대를 가지고 오길래 저(X끼) 뭐지, 막 이랬단 말이에요. 근데 진짜 설치하고 나니까 전기세가 (완전 줄었어요) 잠깐만, 잠깐만. 내가 (고지서) 가지고 올게.
레이: 노동자
어… 저 사모님… 프레임 밖으로 나가시면 안 되는데
사모님: 화면이탈자, 거의 파워블로거
어쨌든 전기세가 진짜 많이 줄었다니까요? 여기 옆집에도 얘기하고, 염 동에도 얘기했다니까. 그래서 이번에 설치하기로 했어요. 서울시에 뭐 신청하면 된다고 하던데…아 너무 좋다니까 진짜! 너무 강추해, 강추!

저거 좀 봐요! 진짜 사모님이 말씀하신 대로 탁구대가 이렇게 많아요! 여기도 탁구대, 저기도 탁구대 탁구대 탁구대 탁구대

Creative Commons 저작자 표시 비영리 사용 동일조건변경허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