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서울 ‘가을 데이트코스 7’

내 손안에 서울

Visit2,358 Date2017.10.18 13:50

올 가을에 가기 좋은 서울의 숨겨진 데이트 명소7
“오늘은 그녀와 만난 지 100일 날, 특별한 날인만큼 사람들이 잘 모르는 서울의 숨겨진 명소를 돌아보기로 했다.”
여자친구: “어디야? 나 도착 했어~”
남자친구: “나 거의 다 왔어!!”

#1 돈의문 박물관: 마을 전체가 박물관으로 꾸며진 마을
오래된 한옥으로 보존된 마을에는 다양한 전시품들이 숨어있다. 옛날 서울의 모습이 남아있어 인생사진을 찍기 좋은 곳들도 많다.

#2 덕수궁 돌담길: 60년 만에 새로 개방된 돌담길
새롭게 추가 개방된 100m 길이의 돌담길. 조용하고 한적해서 친구, 연인끼리 사진찍기에 좋다!

#3 서울시립과학관: 과학문화체험하기 좋은 과학박물관
일상생활 속의 과학을 느낄 수 있는 이색 박물관. 기존 박물관이랑은 다르게 직접 체험도 가능하고 다양한 프로그램들도 많아 이색적인 경험을 할 수 있다.

#4 문화비축기지: 석유 비축탱크를 재건축해 만들어진 문화공간
요즘 스냅사진명소로 핫 해지고 있는 바로 이곳에는 숨겨진 사진스팟들이 너무나도 많다. 공원 내부가 넓어 피크닉, 자전거 타기에도 좋다. 10월 28일까지 매주 금·토요일, 오후 5시부터 10시까지 야시장도 열린다.

#5 다시세운: 다시 태어난 과거 서울의 명물 세운상가
새로 지어진 ‘세운교’에선 청계천의 모습도 한눈에 볼 수 있다. 세운상가 엘레베이터를 타고 8층 서울옥상으로 올라가면 라라랜드 느낌이 물씬 나는 서울의 전망을 한눈에 볼 수 있다.

#6 도시건축비엔날레: 세계의 다양한 건축전시를 볼 수 있는 전시회
세계 현재-미래의 건축들을 미리 볼 수 있고, VR등 여러 체험공간이 있어 미래도시를 직접 느껴볼 수 있다.

#7 서울로7017: 도심 한가운데 위치한 야경이 아름다운 고가 공원
서울의 핫한 데이트 명소 낮보다 저녁시간에 가는 것을 추천!! 데이트 명소답게 경치 좋은 식당, 카페들이 많다. 저녁을 먹다 살짝 고개만 돌려도 아름다운 서울의 야경을 마주할 수 있다.
“오늘 유독 행복해보이던 그녀, 덕분에 나까지 행복해지는 하루였다.”
더 많은 서울 핫플레이스가 궁금하다면? ‘잘생겼다 서울(www.seoul20.com)’을 검색 하세요~

#서울로7017 #돈의문박물관 #덕수궁돌담길 #서울시립과학관 #세운상가 #라라랜드 #잘생겼다서울 #서울야경

Creative Commons 저작자 표시 비영리 사용 변경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