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우이신설선으로 나만의 힐링여행

내 손안에 서울

Visit805 Date2017.09.29 10:29

신설동에서 북한산까지 총 13정거장을 지나는 우이신설 경전철을 아시나요? 이번 9월 2일에 개통된 우이신설 경전철은 평소 극심한 교통체증을 빚었던 우이-신설 구간을 23분 만에 주파한다고 해요.

우이신설 경전철은 무인으로 운영되기 때문에 더욱더 안전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고 해요. 저는 이번에 우이경전철을 타고 힐링여행을 떠나려 해요!

저의 첫 번째 코스는 성신여대입구역입니다! 성선여대입구역에는 다양한 쇼핑센터와 다양한 맛집과 디저트집이 위치해 있어요! 군데군데 위치한 옷집을 둘러보는 재미도 있어요.

제가 오늘 방문한 곳은 마카롱 맛집으로 유명한 ‘토미가야’입니다. 저는 초코 마카롱이랑 녹차 아이스크림 마카롱을 선택했어요! 마카롱을 먹고 저는 다음 행선지로 떠났어요.

마지막 역에 위치한 북한산 도선사로 향해서 출발! 원래 역 근처에 도선사 가는 버스가 있다 했는데 저는 결국 못 찾고 택시를 탔어요··· 도선사 앞에 내려달라 하면 이렇게 북한산 입구가 보이는 도선사 입구 앞에 내려줍니다!

이 문을 지나 5분만 더 걸으면 눈앞에 장관이 펼쳐집니다. 도선사 입구에 도착! 도선사는 서울에서 처음 가본 절이었는데 정말 아름다웠어요! 그날따라 유독 날씨도 좋아서 완벽한 힐링이 되었던 것 같아요.

석탑 주위를 돌며 소원을 빌고 마지막으로 소원을 이루어 준다는 약숫물을 담아서 왔습니다! 갈 때는 운이 좋게 셔틀버스를 타고 내려왔어요.

도선사 가는 셔틀 버스 시간표라고 해요! 오실 때 꼭 참고하세요!!! 우이신설 경전철을 타고 성신여대부터 도선사까지 저만의 힐링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여러분들도 우이신설 경전철로 여러분만의 여행을 떠나 보는 것은 어떤가요?

I · SEOUL · U

Creative Commons 저작자 표시 비영리 사용 변경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