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도전! 여의도 한강 수상레포츠 체험

내 손안에 서울

Visit7,465 Date2017.07.24 15:23

카누를 즐기는 사람들ⓒnews1

카누를 즐기는 사람들

수영장에서 물장구치기, 시원한 계곡물에 발 담그기도 좋지만 올 여름엔 특별하게 수상레포츠 체험을 즐겨보세요. 7월 24일에서 8월 20일까지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다양한 수상레포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평소 접하기 힘들었던 카약, 카누, 수상자전거, 모터보트 등을 접할 수 있는 기회인데요. 방학을 맞은 아이들과 함께하면 더 좋겠죠?
※ 파란색 글자를 클릭하시면 관련 정보를 자세히 볼 수 있습니다

서울시는 7월 24일에서 8월 20일까지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다양한 수상레포츠를 한곳에서 즐길 수 있는 ‘수상레포츠 종합체험장’을 운영한다.

평소 접하기 힘들었던 카약, 카누, 패들보드(SUP), 수상자전거, 모터보트, 오리보트 등 다양한 수상레포츠를 여의도 한강공원 마포대표 남단일대에서 한 번에 즐길 수 있다.

패들보드ⓒnews1

패들보드

어린이들이라면 오리보트, 수상자전거, 모터보트, 바나나보트, 수상물놀이장을 추천한다. 청소년, 어른들이라면 카약, 카누, 래프팅보트, 패들보드(SUP) 등에 도전해보자.

초등학교 3학년 이상 누구나 안전하게 즐길 수 있으며, 초등학생의 경우 보호자 동반 시 체험이 가능하다.

수상물놀이장

수상물놀이장

야외 스포츠인 만큼 안전문제에 대비해 기상상황에 따라 운영여부가 유동적으로 변경될 수 있다. 집중호우, 태풍 등 풍수해 발생 및 녹조 등 조류경보에 따라 행사 중단, 연기, 취소될 수 있다. 해당내용은 한강사업본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 사전 참가신청자에 한해 운영여부를 문자메시지로 안내할 예정이다.

운영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이며, 7월 24일~8월 20일 기간 내 언제든지 즐길 수 있다.

체험장 인근에 샤워장이 있어 체험 종료 후 간단한 샤워가 가능하니 여벌의 옷을 준비하는 것을 추천한다. 종목에 따라 1만~2만 원의 참가비가 발생되며 현장접수와 사전접수가 모두 가능하다. 사전접수는 서울시공공예약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문의 : 정기레저 070-7372-0482, 한강사업본부 수상관리과 02-3780-0832

Creative Commons 저작자 표시 비영리 사용 변경금지